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673

이장범
아이의 폭력성
아이의 폭력성 때문에 걱정이 많아 선생님을 많이 찾았습니다. 평소 아이가 하던 행동과 다르거나 조금 더 정도가 심해지면 저는 늘 불안하고 걱정이 앞섰거든요. 이 모든 것에 대해 아이의 폭력성이 문제라고 간주만 했던 제게 선생님께서 저의 불안과 의존도가 높아 벌어진 일이라며 저의 감정을 통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셨어요. 정말 많은 걸 느꼈고 저를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72

조아라
직장스트레스
이직을 고민하고 있는 와중에 여기저기서 한마디씩 하는 소리에 흔들리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어요. 아 그만두지말까? 저 회사가 더 좋다는데 등등. 결정장애를 안고 살아가는 저인지라 불안도 높고 자존감도 낮고 총체적 난국이었어요. 너무 힘들어서 선생님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예상외로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671

유길선
선생님 안녕하세요
좋은 상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저도 상담사가 되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 회사에 다니고 있지만 관련 자격증을 따고 선생님처럼 여러방면으로 상담을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감사해요!
670

윤리나
감정조절이 안되요
감정기복이 심하다는 말은 자주 듣는 편이었는데 요즘 다이어트를 하면서부터 그게 더 심해진거 같더라구요. 별거 아닌데도 거슬린다는 느낌을 받기도하고 남들 먹는거 나는 못먹는다는 생각을 할때 부당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진짜 사소하고 별거 아닌데 극한의 감정을 느끼고 가라앉고 그러니까 부모님도 힘들고 저도 힘들고... 상담선생님께 여러모로 제 생활이 무너지고 힘들다 말씀드렸는데 마치 자기 일마냥 공감해주시고 경청해주시는 모습에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669

수니샘
게임중독
하루에도 열번 이상 게임만 생각이 나요. 학교 가서도 수업에는 관심도 안생기고 오늘은 어떤 방법으로 끝판왕을 깰까 이생각 뿐입니다. 자연스레 성적은 바닥을 치고 엄마와의 사이는 안좋고..선생님께 학습태도로 불려간것도 어려번이에요. 그래서 이걸 꼭 고쳐야하나, 이런생각도 들고 고민이 많을때 선생님을 찾았는데 선생님께서 제가 조금만 노력해서 시간분배를 잘하면 문제 될 건 없을 것 같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 말이 뭐라고 참 감사하더라구요. 엄마도 선생님도 이런 말씀은 제게 안해주셨는데 얼굴도 모르는 선생님께서 제 말을 깊이 들어주시고 방법을 일깨워주시는게 좋았습니다.
668

김수희
입시 때문에
입시 때문에 갈등이 많았어요. 학교생활도 그렇고 가족도 그렇고. 부모님께서 원하는 대학교는 도저히 제 성적으로 되지 않는데 부모님께서는 제 말을 들으려고 하지도 않았죠. 그냥 마냥 너가 노력이 부족해서 그런거다 학원 하나 더 다녀라 이런식으로만 말하니 저는 예민해질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학교생활도 친구관계도 전부 엉망이 되었죠. 그래서 이러면 안되겠다, 이러면 정말 큰일이 나겠다 싶어서 상담을 받았어요. 선생님이 과연 내 얘기에 공감을 해줄까, 부모님 나이일텐데..이런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상담을 진행하고 나니 그런 걱정은 싹 사라졌어요.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제 말에 집중해주시고 경청해주셔서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667

조영숙
대인공포증 떄문에 너무 힘들어요
사람들과 만나는게 너무 고통스럽고 지인과 약속이 잡힌 날이면 그 약속 전날 밤까지 전전긍긍하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렇게하고 막상 약속장소에 나가면 아무렇지 않게 잘 지내다가 오는데요, 그 일련의 과정들이 저에게 너무 공포스럽고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전쟁터에 나가는 것만 같고 이러다가 내가 죽지 않을까 걱정이되기도 하구요. 이런저런 고민을 안고 선생님과 만났는데 처음에는 이런 실체가 없는 상담 내용에 상담이 제대로 될까 의구심이 들었지만 회기를 거듭하면서 정말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상담 내내 친절하고도 단호히 알려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기분이 한결 좋아졌습니다. 앞으로도 힘이 들때마다 찾아올게요! 수고하세요~
666

이희상
인터넷 중독
아들이 중학교 들어가고나서 부터 친구들과 pc방을 가기 시작했는데 게임에 중독된 것처럼 밥도 제대로 안먹고 게임만 하루에 5시간 넘게해서 너무 고민이었습니다. 요즘애들은 다 이렇다면서 엄마가 유난떠는거라고 말하는 아들을 보며 제대로 훈육조차 못한게 화가 나기도 하고 허망하기도 해서 선생님과 상담을 진행했는데요,누구나 겪는 사춘기와 요즘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게임중독,인터넷중독 이런 문제가 더해져서 유독 강하게 다가왔던 것 같다면서 시간이 지나면 차츰차츰 돌아올 거라고 말씀해주신게 큰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665 고부갈등
매년 명절 떄마다 지옥이에요. 시어머니와 저 사이에 알수없는 간극떄문에 남편이고 가족들이고 전부 다 피곤해합니다. 말만 섞었다하면 감정싸움이 되서 서로 언성이 높아지기 일쑤. 정말 나의 문제인가 싶어서 몰래 구성토크에 신청을해보았는데요. 사람 문제에서 혼자만의 문제는 아니라고, 손뼉도 양손이 쳐야 된다고 가만히 있어도 굴러오는 돌에 박힌 돌이 빠져나가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이치라고 너무 마음쓰지말라고하시더라구요. 별거아닌 말이지만 제3자가 저에게 그런 말을 해주니 뭔가 신빙성있는 증거를 갖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힘들거나 울적할때 찾아오겠습니다. 수고하세요
664

최윤미
부부갈등 심화
최근 부부 간 싸움이 잦아 고민이 많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머무는 시간도 많고 아직 아이는 없는지라 서로 몇시간씩 붙어있으니 슬슬 문제가 시작되더군요 서로 싸움이 잦다보니 단점만 보이고 장점은 희미해졌습니다. 부부문제라 친구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구성토크에서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많은 얘기를 해주셨지만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건 아이 계획이 없으면 둘 사이에 반려동물이라도 입양해보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새로운 존재가 있고 그로인해 활기를 찾을 수 있을 거라고요. 한번 실천해보려고 합니다. 아내와 저나 모두 동물을 좋아하니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