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723

수니샘
최고예요~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잘 못 나가고 아이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상담 받아 보았습니다. 너무 큰 위로가 되었구요~ 육아에 지친 주변 엄마들에게 추천했습니다. ^^
722 여행보다 상담으로 치유 받기!
평소여행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으면 주말이나 휴가를 내서 여행을 다녔었는데요~상담을 받고나서 부터는 여행비용을 아껴서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선생님과 대화를 하고나면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제가 처음 보다 많이 달라졌다는 걸 많이 느낍니다. 다 상담사 선생님 덕분이네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721

김영화
우울증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평소 우울하고 부정적인 감정을 많이 느끼긴했는데 요새 들어 몸이 어딘가로 빨려들어가는 듯 축 쳐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져서 심각하다고 느꼈습니다. 부모님도 어딘가 아픈건 아니냐며 이상한것 같다고 말씀을 주시기도 했고..솔직히 센터 내방은 너무 힘들거 같다 안할래 하고 있었는데..전화상담이라니까 한번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상담을 받았는데요. 뭔가 든든한 내 편이 생긴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대를 안하고 상담을 받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720

지인
최근까지 알코올 의존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옛날부터 술을 좋아하고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는 건 알았지만 1-2살 나이를 먹어가고 또 사회생활도 하게 되면서 점점 술을 접하는 기회는 많아지더라구요. 직장 생활에서 평판은 좋아졌지만 제 개인적인 건강이 너무 나빠지고 또 심리적으로 술을 의존하게 되서 중독센터에서 치료도 받았습니다. 하지만 심리적인 문제도 있는 것 같다는 선생님의 조언을 받아 내방이 아닌 전화 상담으로 먼저 상담을 받아보았는데요, 극명한 효과는 기대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마음이 편해지고 감정이 평온해짐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719

정태현
불안이 심해서 힘듭니다
특정 불안 대상이나 공포 대상이 있다면 이렇게까지 불안해하지 않을텐데...대상이 없다보니 막연히 불안하고 걱정되고 우울해지기까지...너무 감정 조절이 안되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비용은 비쌌지만 그래도 조금 증상이 경감되는듯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감사합니다.
718

유영임
생각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원래 생각은 많은 편이었는데 요새 들어 이런 저런 일이 겹치다보니 걱정까지 가중되어 불안해서 잠을 못이루는 나날들이 많아졌습니다. 잠을 제대로 못자니 신경이 예민해지고 우울해지는듯해 전화상담을 받아봤는데요. 비밀 친구가 생긴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든든한 친구가 생긴 느낌도 들고.. 감사합니다
717

유길선
마음에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을 받기 전에는 전화상담으로 위로를 받아봤자 얼마나 받겠어? 하고 무시했던 것도 없지않아 있었는데,,,상담선생님의 친절한 조언과 현실을 직시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인해 마음에 큰 위안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주변에 힘들어하는 지인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권유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716

조아라
무기력..
딱히 우울하거나 슬퍼할만한 사건을 겪은 게 아닌데 공허합니다. 삶의 의미가 뭔지 모르겠고 남들이 목표를 갖고 노력하는 열정 등에 대해 이해하기 어려워요. 저는 목표도 없고 의욕도 없고 의지도 없습니다. 이게 근데 요근래 시작된건 아니라 그냥 늘 이렇게 생각해왔는데 요새 부쩍 이렇게 살아도 되는지 궁금증이 나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많은 도움과 변화는 받지 못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제가 할 일에 대해 우선순위는 매길 수 있게 되어 만족합니다.
715

전경희
우울증으로 인해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고있어요
우울증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 복용중인데요, 약을 먹을때만 일시적으로 좋아지고 다시 우울해지고 무기력해져서 어떻게 주체를 못하겠어서 구성토크를 찾았습니다. 마치 고해성사라도 하듯 선생님께 제 속내를 털어놓고 감정을 공유하고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약을 먹으면서도 왜 먹어야하는지 왜 병원에 가야하는지를 몰랐는데 이제 조금씩 그 의미를 찾아가려고 합니다. 나름대로 목표도 세웠구요. 감사합니다.
714

이장범
상담을 받고
상담을 하고 나서 마음이 조금 진정이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오락가락 들쑥날쑥 감정이 주체가 안되었는데 한번두번 상담을 받다보니까 마음이 조금 안정되어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여전히 저는 불안하고 울컥하고 하지만 이제 바로바로 그때의 감정을 표출하지는 않아요. 상담 때마다 저를 다독여주시고 친절히 상담을 해주신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