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713

고명진
연극을 전공하고 있는 남자입니다.
배고픈직업이고 힘든 직업이라는 거 알고 시작한 일이지만... 코로나도 겹치니까 더욱 생활에 타격이 커서 고민이 많습니다. 당장 먹고살기도 힘든지경이라 생활비때문에라도 알바라도 해야하지만 연극일 역시 쉴수가 없어 상황이 여의치 않아요. 그래서 자꾸 생활을 쪼들리고 극한으로 치닫다보니 우울증에 걸리게 되었는데요. 전화상담을 통해 우울증이란 것이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겪고 있으며 생각이 조금만 달라져도 호전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신 상담 선생님의 진심어린 조언. 가슴에 새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12

김지아
공부가 너무 힘들어요
학원다니기도 싫고 대학도 왜 가야하는지 모르겠고..학교에서는 애들이 열심히해서 저도 불안해서 하긴 하는데 그거 자체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왜 하는지도 모르는, 아무 목적없는 공부를 하는 것도 스트레스인데 거기에 경쟁 불안까지 겹치니 한없이 우울해지고 그랬는데...상담선생님을 만나면서 생각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저를 이끌어준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후기를 남깁니다.
711

신유리
다단계 사기
다단계 친구에게 꾀임을 당해 수천만원 사기를 당한 사람입니다. 처음에는 그럴리없다고 현실을 부정하다가 나중에는 금전적 손실도 손실이지만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것에 큰 타격을 받았어요. 하루하루 술이 없으면 살지 못할 정도로 술에 의존했고 자해도 많이 했고 믿을 사람이 없단 생각만 들어 밖에 나가기도 힘들었는데...구성의 전화상담을 알게되었고 조금씩 치료를 받고 위안을 받고 있습니다. 친절한 상담선생님의 진심어린 조언도 너무 감사하고...그래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710

유영임
학폭 피해자입니다.
최근 학교폭력으로 힘들 나날을 보냈던 학생입니다. 현재는 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학교 폭력을 당한 2개월 간 고통으로 심신이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수면제가 없으면 잠도 못잘 지경에 이르러 심리상담에 대해 서서히 알아보고 있던 와중 구성토크를 알게되었습니다. 전화상담이라 기록에도 안남고 비밀유지도 될 것 같아 선택했는데요.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709

박선애
부부갈등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요즘들어 남편과 싸움이 잦아져서 힘들고 짜증나고 기분이 오락가락했는데요. 어딜가서 이러한 상담을 받아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또 부부문제를 남에게 말한다는 거 자체가 신경이 쓰여 마음만 졸이고 있었는데...아는 분을 통해 구성토크, 전화상담을 알게되었어요. 얼굴을 보지 않고 상담을 하니 마음속에 얘기를 더욱 더 진솔히 꺼내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친절한 상담사 선생님들의 태도와 목소리, 진심어린 조언도 당연히 감사했구요
708

하윤아
친구 문제로 힘들어요
친구문제로 힘들어하는 20살 여대생입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처음 사귄 친구인데 어찌하다보니 사이가 틀어져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이걸로 다른 애들한테 말하긴 뭐하고 해서 구성토크를 찾았는데,,, 상담선생님의 친절한 목소리와 조언에 힘을 얻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07

윤리나
마음이 좋아졌습니다.
늘 긴장한 채로 우울감에 허덕이다가 속는셈치고 전화상담을 해봤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마음이 한결 편해진 것도 있구요, 저 같은 주부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스템 같습니다. 앞으로도 힘이 들거나 벅차거나 할 때 자주 이용하려고 후기 남깁니다.
706

주정란
우울..
요즘 날씨도 비가 자주오고 밖에도 제대로 나가지 못하다보니 우울감이 몰려왔어요...평소에도 감정에 잘 빠지는 타입이긴한데 이번에는 조금 심각한 것 같아 구성토크를 찾게 되었는데요. 지금 현재 우리에게 제일 필요한 시스템인거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밖에 나가는 것도 눈치가 보이고 우울하거나 심리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저는 전화상담 추천드리고 싶어요.
705

신유리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아파서 견딜 수가 없어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꼭 위장장애가 생긴다던가, 장염에 걸린다던가 하는 증상 때문에 너무 고생이 많았습니다. 병원에 가보니 신체화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그게 정신 뿐만 아니라 몸까지 망가트리는 부분이라 안좋다며 의사선생님이 빨리 고칠 수 있도록 상담센터 상담치료를 권유해주셨는데요. 극적인 효과는 아직 보기 힘들지만 그래도 마음의 위안은 되는 것 같아 기분이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네요. 괜찮은거 같습니다.
704

이윤규
사람 스트레스
직장 생활을 하면서도 동호회 모임을 나가면서도 끊임없이 만나는 사람들에 대한 스트레스로 너무 힘들고 혼란했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냥 넘어가도 될 것을 꼭 꼬투리를 잡고 물고 늘어지는 사람들, 그리고 본인의 업무를 당연하게 남에게 넘기는 직장 상사 등..참고 묵묵히 일하다가 어느순간 부당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삶이 힘들어져 전화상담을 받아보았는데..생각보다 많은 위로를 받을 수 있어서 놀랍고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선생님의 친절한 말투, 조언에 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