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703

고명진
무기력..
운동을 전공한 학생으로 현직 트레이너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시작했던 것도 가만히 있으면 한없이 쳐지고 우울해지는 느낌이 싫어서였는데...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예전만큼 운동을 못하게 되니 점점 몸에 근육도 빠지고 무기력해지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조급해지고 불안하고...해서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극적인 효과는 체감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친절한 상담선생님의 목소리와 조언에 다시금 힘을 얻어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효과는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확실히 동기부여는 해주시는 느낌을 받아 추천드립니다!
702

엄순옥
직장스트레스
안녕하세요 직장 스트레스로 상담을 받은 사람입니다. 직장 상사와의 트러블도 점점 많아지고 사람을 대하는게 껄끄러워지다보니 자연스럽게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그 때문인지 점점 제 자신이 우울해지고 왜 이렇게 살고 있나라는 생각이 들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상담을 통해 힘들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용기를 심어주셔서 믿고 가보려고 합니다.
701

주정란
학업, 진로 문제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아이의 학업과 성적, 그리고 진로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 상담을 받았어요. 아이가 조금만 더 열심히 해주면 좋아질 것 같은데 변하지 않아 짜증이 나고 스트레스를 받아 감정 조절이 되지 않아 아이와 마찰도 잦고 사이도 멀어져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가 그동안 아이에게 너무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는 아이의 인생이 있는건데 저도 모르게 아이에게 제 감정, 제 꿈, 소망 등을 투영시켰던 거에요. 그 사실을 깨달으니 아이에게 너무 미안하고 더 잘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00

정태현
예술학부생인데..
밑의 후기를 보고 용기를 얻어 저 역시 상담 후기를 남겨요. 저도 예술을 전공한 학생 중 한명인데요, 공황장애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실기나 오디션을 보러 다녀야하는데 사람 많은 곳에 가거나 5명 이상 되는 사람 앞에만서면 목소리도 떨리고 눈앞이 하얘지고 손발이 떨리는 신체 증상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실력발휘는 안됐고 자존감은 한없이 낮아지던 때가 있었어요. 그때 구성토크를 찾게되었고 이후 제 삶이 달라졌습니다. 마음가짐에 변화가 생기다보니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졌습니다.
699

윤리나
무대공포증
예술을 전공해서 특기를 살려 직업도 얻고 싶고 취미생활도 하고 싶은데...무대 공포증 때문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사람들에게 내 노래를 들려주고 싶은데 일반 사석은 괜찮지만 버스킹이나 무대 환경만 갖춰지면 어지럽고 목이 잠기는 등 답답함과 불안함의 연속이었어요. 이게 너무 힘들어 전화상담을 찾았는데 결과적으로는 제 문제의 원인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전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 여러 심리상담센터를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제게 해결책과 더 나은 미래로의 길을 알려주신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698

유길선
불안장애로 많이 힘들었어요
불안 수준이 엄청나게 높아 일상생활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카페에서 음료만 사는데도 가슴이 쿵쾅쿵쾅거리고 손에 식은땀이 나는등 신체적인 증상도 겸비했었구요..남들의 말에도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았습니다. 그렇다보니 더 숨게되고 더 불안하게되고..인간관계가 틀어지는듯한 느낌에 외로움도 많아졌고...그래서 대화상대를 찾을 겸사겸사 전화 상담을 해봤는데요. 결과적으로는 너무 힘이 된 시간이었습니다. 잠시잠깐이지만 불안이 해소된 느낌이었구요. 뭔가 위로를 받았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697

송은주
부모님과의 갈등으로 힘들었는데..
부모님과 잦은 마찰로 집에 들어가는 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학교 끝나고 지친 몸을 뉘일 곳이 제겐 없었기 때문이죠..남들은 집에 돌아가면 엄마가 뭐를 해주고 아빠가 뭐를 사줬다며 자랑을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런거 바라지도 않고 기대할 수도 없는 환경이에요.때문에 그런 친구들이 너무 부러워서 더욱 더 부모님께 반감을 갖고 대들고..그래서 마찰이 있었던 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어디에도 내가 위로 받을 곳은 없다고 생각해 방황하다 속는 셈치고 하게된 전화상담은 제가 많은 위로를 안겨주었습니다. 삶의 의미와 목표를 찾았달까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열심히 살아볼게요!
696 학교폭력
학교폭력으로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에요. 왕따 피해자, 가해자 이런거 뉴스에서만 봤지 제가 그것을 직접 겪을줄을 몰랐기에 더욱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을 받아들이기 힘들었어요. 자해도 하고 수면제도 왕창먹어보고..한동안 이런저런 문제로 사는게 힘들었는데 전화상담을 통해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자퇴이후 방황할 때에도 전화상담으로 많은 치유를 받았고 또 이렇게 시작해봐야겠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선생님!
695

유길선
무기력증..
대학 입학 후 무력감이 몰려왔어요. 입시전쟁 속에 있을때는 빨리 대학교에 가서 벗어나고 싶다. 라는 생각이 강해 열심히 공부하고 목표를 갖고 노력을했는데...막상 대학교에 진학해보니 목표의식이 없어 삶의 의미가 없어진 느낌입니다. 무기력하고 이제 뭐를 해야하지? 등등 불안이 저를 감싸 상담을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다른 취미활동이나 자격증 등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뭐랄까... 조금 마음의 안식(?)을 받은 느낌이었어요! 의미모를 불안에 무서워하지않고 아 이거라도 해봐야겠다. 라는 마음가짐이 생겼달까요? 고맙습니다!
694

조아라
아이 훈육 및 양육 코칭 관련
아이의 훈육과 양육에 대해 고민이 많아 상담을 신청헀습니다. 커가면서 닮지 않았으면 하는 모습이 보여 신경이 많이 쓰였거든요. 선생님께 그러한 부분들에 대해 속편히 말씀을 드려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정상적인 발달 과정이고 자연스레 없어질 수도 있다, 계속 그러한 모습이 보인다면 그때 다시 한 번 상담을 받고 진지하게 치료를 받아보는것이 좋겠다고 말씀주셔서 이번에는 그렇게 해보려고해요. 어렵겠지만 그래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