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683

김영화
우울로 인해
상담을 요청했어요. 요즘들어 밖에도 나가는 것도 눈치가 보이고 또 비염이 있어서 마스크를 쓰면 숨을 쉬기가 어려워서 되도록이면 안나가려고 해요. 거의 집에만 있다보니 우울해지는 거 같아요. 식욕도 없는 거 같은데 뭔가 허해서 자꾸 먹고 그러는게 반복되서 전화상담을 해봤는데요. 우울한 기분이 단번에 사라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를 걱정해주는 사람이 있구나 라는 생각에 불안했던 마음이 안정이 되었어요.
682

신유리
할아버지와 잦은 다툼
할아버지, 엄마, 아빠, 동생 그리고 저 이렇게 함께 살고 있는데요 요즘 들어 할아버지와 다툼이 잦아져서 상담을 신청했어요. 맨날 할아버지가 하시는 말씀이 00아 너 안그랬는데 대체 왜 그러냐는 건데요. 저도 그러면 안되는데 자꾸 그런 소리를 듣게 되니까 짜증나고 잔소리 같고 그래서 거리를 두게 되더라구요. 구성토크를 통해 이러한 문제에 대해 선생님께 털어놓으니 마음이 가벼워졌어요. 올라왔던 감정도 추스러지고...고맙습니다!
681

유영임
아들의 공격성
18살 아들이 공격성이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 고민이었습니다. 이러다 폭력성을 보이면 어쩔까 고민이 많았는데요, 상담 선생님께서 친절히 해결 방안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앞으로 너무 많은 걱정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
680

조아라
감사합니다.
전화상담이라 많이 걱정을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네요. 정말 좋은 상담선생님을 만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제 진로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가닥이 잡혔달까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신 치료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 샘!
679

이희상
온라인 개강
요즘 뉴스에 많이 나오는 대학교의 온라인 개강 후 일정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3년동안 진짜 빡세게 공부해서 대학교에 들어갔는데 원하는 대학생활도 못하고, 3년간 고이 간직했던 대학생활의 로망도 하나도 즐기지 못해 너무나도 암담합니다. 아직 우울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재미가 없다, 뭐 대학생활이 이러냐. 등등의 생각은 계속 들고 있어 상담을 한번 받아봤는데요~! 상담 선생님도 상담을 오래했지만 이런 적은 없었어서 처음에 많이 당황스러우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런 감정을 갖는게 저만의 문제가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많이 느끼는 감정이라고 큰 문제가 아니라고 안심시켜주시는데 그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더라구요! 이런 상담도 나쁘지 않다는 걸 느꼈던 하루였습니다!
678

김영화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대학 졸업 후 선배와 쇼핑몰을 창업하여 안정적으로 꾸려나간지도 어언 4년째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회사 사람들과 사이도 좋고 운영도 잘되서 문제될 건 전혀없는데...제 마음이 조금 붕뜬 느낌이에요. 예전에는 재밌다고 생각했던 업무가 이제는 그냥 평범하게 느껴져서 지루하고 다른 새로운 일을 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구인구직도 어렵다는데 이런 생각을 하는 제가 너무 철없게 느껴지기도 하고...조금 이중적인 마음이 있어 우울하고 무력하기만해서 상담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선생님께서 마치 딸의 고민을 들어주시는 것처럼 친근하고 따뜻하게 상담에 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오랜만에 본가에 내려간 기분도 들고..기분이 한껏 고양되고 리프레쉬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당!
677

권효석
대인공포증
어느순간 생긴 대인기피증, 대인공포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잘 지내다가 어느 순간 사람들 시선이 줌인 되듯이 부각되다가 한순간에 나서는게 두려워지고 나가는게 어려워지고... 나가도 금방 들어오기 일쑤고 또 한번 나갔다오면 에너지를 다 소진한 느낌이었어요. 이러다가 직장생활도 못할 것만 같아 비밀 유지가 되는 상담을 알아보던 와중에 구성토크를 알게 되었는데요. 일반 대면 상담보다 훨씬 더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게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면상담에서는 말하지 못할 것들도 스스럼없이 공개하게 되는 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676

신유리
퇴사 후 고민
대학 졸업 후 줄곧 한 회사에서 7년 가량 근무했는데 최근 코로나로 인해 대량 구조조정이 일어나면서 실직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실직이라는 걸 체감하지 못하다가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 하릴없이 집에 앉아있다보니 현타가 오더군요. 위기감도 갑작스레 오고 갑자기 내가 쓸모없는 사람이 된 것만 같아 우울하기만했었는데...상담선생님을 만나고 나니 마음이 좀 안정이 되었습니다. 뭐랄까 조금 차분해지는 느낌이랄까? 도움을 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675

유길선
성적 때문에 엄마와 사이가 안좋아요
고3인데..성적으로 엄마랑 많이 다투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는데도 만족하지 못하고 조금더 열심히 해봐라 조금 더 해봐라. 잘 할 수 있다..는 식으로 남들과 비교하고 저 자신의 노력을 깎아내리는 언행에 상처도 많이 받았구요. 점점 기분이 다운되더니 우울감이 몰려와서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는 전화상담을 알아보게되었어요. 얼굴을 모르는 상태에서 진행되고 비밀이 보장된다고 하니 더욱 솔직히 선생님께 제 고민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었답니다. 선생님도 제 얘기를 너무 잘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시고 해결방법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힘들거나 고민이 있으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해요!
674

유영임
거절을 못하는 것 때문에
고민이었어요. 친구들이랑 다닐 때도 이 메뉴 먹자고 하면 먹기싫은데 그 말을 못하겠어서 아 그래 그거 먹자 나도 그거 좋아해 하는 식으로 말을 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고...집에 와서 아 왜 그떄 말을 못했을까, 돈 아깝다. 등등 여러 생각들이 저를 괴롭혔어요. 그래서 상담을 알아보게되었는데요, 결과는 대만족이었어요. 약간의 생각만 바꾸면 괴로워하지 않아도 될 일이었는데 제가 그동안 너무 예민하게 많은 생각을 한 것 같더라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