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579

장상희
용기내 보려고 합니다.
요즘 남자친구와 자주 싸워서 힘들었습니다. 혹시나하는 마음에 전화상담했는데 마음이 한결 좋아졌습니다. 남자친구를 설득해서 커플상담받아보려고 합니다. 조금 두려움이 있지만 저희 두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 용기내보려고요~^^
578

주정란
다시 시작할수있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고민을 안고 지낸지 몇년째였습니다. 나아질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힘들고 자존감, 집중력도 떨어지기 시작해서 상담을하게 되었습니다. 불안이 컸는데 상담후에 마음의 짐을 많이 내려놓았고 용기를 얻어서 할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577

하윤아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전화 한 통으로 사람의 생명을 구한다는 광고 같은 것을 보면서 정말 터무니 없다라고 생각했는데요. 상담받고 나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576

전경희
힐링받고 갑니다.
심각한 문제가 있어서 상담을 받는 건 아닌거 같습니다. 일상속에서 지치고 힘들 때 좋은 사람과 대화나누고 싶을 때 상담받고 힐링받고 갑니다.
575

신유리
제 삶을 찾아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제 삶이 아니라 타인의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아서 답답했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제가 하고 싶은 걸 해보며 살려구요. 용기 주셔서 감사힙니다.
574

송은주
점점 답을 찾아갑니다.
정말 제가 생각해보니 왜 그런 일로 우울해하고 힘들어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통화하면서 점점 알아가게 되네요~앞으로 힘들때면 선생님을 찾을 것 같습니다.
573

지인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아이를 위한다면 아이만 가르칠 게 아니라 내가 더 많이 배워야겠구나 싶었어요. 현실적인 충고를 듣고 싶었는데 너무 잘 말씀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572

최시은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감사일기도 매일매일 써보라고 권하셔서 쓰는 중인데~ 쓰다보니 불안감이 덜해지는 걸 많이 느낌니다~~^^ 감사합니다.
571

주정란
늘 힘이되어주시는 선생님~~
처음에 전화상담을 할때는 너무 힘들어서 자포자기 상태였어요. 저는 저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상담을 계속하다보니 그게 아니였더라구요~~이제는 같은 상황에서도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자신감도 생겼어요. 스트레스도 덜 받는 거 같아요. 저는 몰랐는데 친구들이 얼굴이 밝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선생님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주정란선생님~~
570

이장범
아버지같은 따뜻함~
아버지가 살아 계셨다면 이런 느낌이었을까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추억이 많지 않지만 상담 받고 눈물이 날 정도로 좋았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