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639

신재원
점점나아지고 있어요!! 감사해요!!
처음에는 별 기대없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받는다고 뭐가 달라지겠어라는 생각으로 하게되었는데요 두~세번 받을수록 점점 마음의 변화가 커지네요~언제나 제 입장에서 잘 이해해주시고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638

윤리나
전화통화 후에 생각이 많아지네요~~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항상 주변에 불만과 화가 많았어요~사람들과의 관계도 힘들었구요~~ 객관적인 입장에서 저에 대해 이야기 해주시니 전혀 기분나쁜거 없고 제자신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637

정태현
많은 공감 감사해요~~
어디가서 말하기 창피하고 부끄러웠는데 선생님게 이야기 하니까 속이 후련하네요~~ 공감많이 해주셔서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혼자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은 귀기울여 들어주신 선생님 너무 감사해요!!!!
636

김영화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감사해요~~
남자친구와 다투고 너무 화가나고 답답해서 상담받아 보았습니다. 제가 상대방 입장은 헤아리지 못하고 제 생각만 했네요~ 에휴~~ 남자친구와 많은 대화를 해보아야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635

주정란
인정받고 싶은 마음
아이가 소리를 지르거나 나쁜 행동을 반복할때 불같은 분노가 생기겨서 당황스러웠어요. 죄책감이 들고요.모두가 아이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늘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다는걸 알았어요. 이제 제가 저를 돌봐줄게요. 정말 감사해요.
634

송은주
긍정적인 생각하기
평소에 제가 부정적입니다. 세상을 삐딱하게 보고 있는 거겠죠. 선생님과 이야기 나누면서 생각이 많이 변했습니다. 긍정적으로 바라볼려고 노력하니 세상도 그렇게 보이는 듯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633

전경희
방문하여 상담을 받자니 망설여지고 해서 편하게 전화상담 ..
우울한 감정 때문에 너무 힘들고 답답했는데 전화통화 한번에 마음이 가벼워지네요~~이 쉬운걸 왜 혼자 힘들어 했는지~ 전화상담 추천합니다.
632

김수희
중2병아들
아들문제로 상담받고 선생님의 조언을 통해 아이에게 다가가 대화하니 확실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전에는 말도 안 하던 아이가 조금씩 이야기 해주네요~전문가 선생님의 조언은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
631

박선애
얼굴보면서 이야기 하기 민망해서 상담을 받기 그랬었는데
전화 상담을 알게 되서 이용하였습니다. 전문가 선생님이시라 한 통화했을 뿐인데 마음이 후련하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다음주에도 선생님께 통화해서 상담받을려구요~다음주에 뵈요~^^
630

수니샘
부부문제 상담
어디다가 말할 수가 없어서 전화상담신청하였는데 대화하면서 저의 힘듦을 알아주셔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였습니다. 그동안 참고 혼자 너무 힘들었는데 전화로 이야기하면서 문제를 직시하게 되니 해결책이 보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