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676

전경희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우울증으로 힘들고 지쳐 얼마 전에 상담했던 사람이에요. 당시에는 너무 힘들고 밖으로 나갈 힘도 없이 무기력하게 집에서만 지냈는데요. 상담하면서 많이 좋아지고 일상생활도 어느정도 할수있게되어 감사해서 후기 남겨요.
675

유영임
공황장애로 심신이 너무 지쳤습니다.
모든 일이 안된다고 줄곧 생각하다가 어느 순간 죽을 것 같은 공포가 찾아오고 무섭고..하루하루 버티는게 너무 힘든 시간이었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다시 한번 치료의지가 생겼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해서 후기 남깁니다. 감사하고 수고하세요.
674

이윤규
직장문제, 이직
오랜 취준생 기간을 지나 취업을 했는데 입사 4개월만에 직장상사와 트러블이 생겨 회사생활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정말 내가 이 회사를 다녀야하나, 그만두면 뭐먹고 살지? 등 부정적인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하루하루가 지옥같았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상담을 하고 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또 힘들거나 하면 다시 찾아올께요
673

이장범
가정불화
고등학교에 들어오면서 부쩍 부모님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대화하기도 어려웠습니다. 집에 가면 안락한 것이 아니라 불편하기만하고 어디에도 제가 있을 곳은 없다고 생각했어요. 친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이 문제에 대해 홀로 고민하다 비행도 저지르고 불행하기만했었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한결 마음에 안정감을 느낄수있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세상에 나혼자만 있는것이 아니구나 나는 소중한 사람이라고 일깨워준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단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672

윤리나
입시문제
이번에 코로나로 인해 입시 준비가 마음처럼 되지 않아 정말 너무 힘들었습니다. 나만 뒤처지는게 아닐까? 원하는 대학에 갈수는 있을까? 수능은 제때 열릴까 등등. 너무 많은 걱정으로 잠도 제대로 못자고 우울한 나락으로만 떨어졌엇는데... 상담 후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마음에 여유가 생겼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671

사랑빛
취준생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취준생으로 취업에 대한 고민을 안고 상담을 받았습니다. 기억하시죠? 나는 왜 취업이 안될까 고민이 참 많았는데, 그래서 선생님이 좋은 말씀 많이 전달해주셔서 마음만이라도 한결 후련하고 따뜻해졌습니다. 감사해서 글 남깁니다.
670

정태현
진로상담
대학교에 진학은 했는데, 학과가 적성에 맞지 않아서 너무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부모님 눈치도 보이고 해서 어디다 말 할 데도 없고 속상하기만 했는데 이렇게 상담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69

조아라
상담사님.
상담을 하면서 갑자기 눈물이 흘러 당황스러웠네요. 그런데 눈물을 흘리고 나니 한결 마음이 후련해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또 전화상담을 이용하고 싶네요.
668

김수희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속상한 일이 있었는데, 털어놓고 나니 한결 후련하네요. 감사합니다 상담선생님.
667

지인
살아간다는게
살아간다는 게 참 어려워서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햇빛은 쨍쨍한데 저는 왜 이렇게 어두운 마음을 가지고 있는 건지 싶었어요. 그나마 조금이나마 마음이 좋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