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589

김영화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상담전에는 마음이 울적하고 우울하고 힘들었는데 짧은 시간이지만 상담 받고 나니 현재는 마음이 너무 편안해 졌습니다. 선생님 덕분입니다.
588

고명진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삶.
진로고민 때문에 회사도 그만 두고 방황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생님과 이야기 하는 순간 마음이 편안해 졌고 제 마음의 갈망을 찾고 진정으로 어떻게 살고 싶은가를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뜻깊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87

김수희
큰힘이 되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아무에게라도 위로받고 싶었는데 전화 상담 후 위로 뿐만 아니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보고 제 마음을 깊이 탐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야기 잘 들어 주시고 조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586

사랑빛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려구요~
그동안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했던거 같아요... 선생님께서 긍정적으로 이야기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저도 긍정적으로 바뀌더라구요. 마음이 전보다 편안해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585

주정란
오랜만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오늘 상담중에 잊고 있었던 기억들이 떠오르고 눈물이 흘렀습니다. 창피하기도하고 당황스러웠는데 선생님 말씀에 많이 위로받았어요. 이런 따뜻함을 느껴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감사드려요.
584

유길선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관계란 정말 해도해도 여전히 어렵네요. 머리론 알겠는데 행동으로는 안되네요~~선생님 조언대로 하나씩 한 번 실천해보겠습니다.
583

조아라
강력 추천합니다.
전화로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하루가 너무 지쳤는데 힐링받고 갑니다.
582

이윤규
상담 잘 받았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상담 받았습니다. 모든 원인은 제가 저를 인정해 주지 않은 것에서 비롯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조언감사드립니다.
581

최시은
좋아요~
전화로 하는 상담이라 많이 걱정됐는데 하고 나니 너무 만족스럽스럽습니다. 상담잘 받고 갑니다. ^^
580

수니샘
육아고민 해결~
아이키우는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힘드네요. 너무 제 생각대로만 아이를 끌고 가려다 보니 힘들었던거 같아 반성하게 되네요. 아이키우는데 도움받을 곳이 없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