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599
598

박선애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사진 속 선생님의 포근한 미소처럼 상담하는 동안 따뜻함이 느껴 졌습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97

권효석
차분히 상담을 해주셔서 신뢰가 가요!
차분히 상담해주시는 선생님이 굉장히 신뢰가 가네요. 안정된 목소리에 제마음도 차분해 졌습니다.
596

이장범
가족문제로 힘들어요 ㅠㅠ
사회생활은 원만한 편인데 가족문제가 있어서 마음이 힘들었습니다.. 가족이니까 안 보며 살 수도 없고.. 상담을 통해서 제가 했던 말이랑 태도 등을 돌이켜보고 다르게 생각해 볼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선생님의 현실적인 조언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595

최윤미
마음이 항상 불안하고 작은일에 너무 예민한 나....
제가 너무 예민하다는 말에 친구와 싸웠습니다. 그때는 친구가 저를 비난하는거 같아서 화가 많이 났었는데 상담을 받고 제마음을 들여다 보니 작은 일에 너무 예민해하고 항상 불안해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힘든 마음을 이겨 내고 싶네요~
594

이은주
바쁜시간에 이용하기 너무 좋아요
상담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습니다. 일하느라 바빠서 상담센터 찾아가기가 쉽지 않는데 이렇게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93

현정
진심이 느껴졌어요~~
선생님께서 진심으로 제 이야기에 공감해주시고 이해해 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대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92

주정란
일상에서 변화가 조금씩 느껴져요
전화상담이라 처음엔 큰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상담을 하면서 제가 변하고 있는걸 일상에서 조금씩 느껴져요. 예전에는 건조한 회색이었다면 지금은 조금씩 색깔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강박적인 생각도 조금 줄었어요. 분명 같은 일상인데 신기해요.
591

설상문
많이 우울했는데 조금씩 좋아집니다.
그냥 순간순간 우울감이 밀려옵니다. 좋은일이 있어도 좋은건지 모르겠고...아 이게 우울증인가 싶어 상담받았습니다. 선생님과 이야기 하면서 제가 너무 우울한 감정과 생각에만 빠져있었고 제 마음을 진정으로 헤아려주지 못 했더라구요~좋은 답변해주시고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590

지인
엄마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엄마를 미워하는 제가 너무 싫고 힘들었는데 그동안 제가 너무 엄마탓만한것 같아요. 선생님과 이야기하면서 엄마를 이해하게 되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직까지 엄마에게 상냥하게 대화하지는 못하지만 예전처럼 툭툭거리지는 않게 되었어요~선생님 말처럼 엄마를 안아주고 엄마가 있어서 너무 좋다라는 말을 할 수 있도록 제 마음을 다독여야 겠습니다.